기본분류

용역 도급 계약 사업자 선정 재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용역 도급 계약 사업자 선정 재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공고 개요

. 계약 건명: 한국자유총연맹 경비, 미화, 주차, 시설 위탁관리 용역

. 계약 기간: 2020. 1. 1. ~ 2020. 12. 31.

. 계약 내용: 10(경비 2, 미화 3, 주차 4, 시설 1)


2. 계약 방법

계약 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3. 참가 자격

. 경비용역업, 위생용역업 허가 업체

. 용역실적 연 1억원 이상

4. 재입찰 추진 일정

. 홈페이지 게시: 2019. 12. 11.() ~ 12. 17.()

. 사업자 설명회: 2019.12.18.() 14:00

. 제안서 제출마감: 2019.12.23.() 18:00까지

. 업체선정 발표: 2019.12.27.() 이후 - 개별 통보


5. 사업자 설명회

. 일 시: 2019. 12. 18.() 14:00

. 장 소: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72 한국자유총연맹 회의실


6. 기타 사항

제안서 제출 서류 (내용) : 설명회 시 공지

본 입찰을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제안서 및 각종 문서 일체는 반환하지 않음

입찰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됨


7. 문의처

사업내용과 계약사항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한국자유총연맹 행정본부 총무처 박민수 담당(070-7122-8050)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