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71주년 기념” 제17회 자유수호 지도자 한마음 대회 개최
한국자유총연맹 충청남도지부(회장 권관희)는 2025. 11. 14.(금) 10:00 태안종합실내체육관(충남 태안군 소재)에서 제17회 자유수호 지도자 한마음대회을 개최했다.
한국자유총연맹 창립71주년을 기념하고 연맹이 평화통일을 준비하는 국민운동 단체로서의 위상을 재정립하며,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발전에 앞장서 행복한 충청남도를 만들고자 실시된 이 날 한마음대회는 충남도지부가 주최하고 태안군지회(회장 함용훈)가 주관한 가운데 충남 15개 시․군 지회 회원과 북한이탈주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했다.
또한, 김태흠 충남도지사, 가세로 태안군수, 정광섭 충남도의회 부의장, 성일종 국회의원, 전재옥 태안군의회 의장, 윤희신 충남도의원, 정혜심 태안경찰서장, 권관희 충남도지부 회장 등 도내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그동안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수호를 위해 헌신한 연맹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1부 행사는 식전행사에 이어 의식행사로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유공자 표창, 대회사, 격려사, 환영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2부는 회원 간 체육대회을 통해 세대와 지역 간 갈등을 해소하고 도내 3만7천여 연맹 가족들이 힘을 합쳐 국민 대통합에 나설 것을 다짐했다.
행사를 주최한 권관희 충남도지부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자유수호의 길에 언제나 함께해 주시기를 부탁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