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한국자유총연맹 회원 여러분,
2025년 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자연의 순환과 생명력을 상징하는 푸른 뱀의 해에도 전국 17개 시도지부·228개 시군구지회·3300여 읍면동위원회 및 34개 해외지부 회원님들께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저는 회원 여러분과 함께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와 자유의 가치를 확산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MZ세대들에게 세계 유일의 분단국가로서 자유와 안보의 가치를 함께 하기 위한 한국주니어자유연맹 출범,
자유민주주의체제 우월성을 널리 알리는 콘텐츠 기획으로 유튜브 채널의 활성화,
풀뿌리 조직 강화를 위해 전국위원장협의회 워크숍 개최 및 해외동포 모국연수, 북핵 억제를 위한 서명운동 등 다양하고 의미있는 사업을 실행했습니다.
이 모든 노력의 결실은 회원 여러분의 헌신 덕분이었습니다.
2025년에는 한국자유총연맹이 ‘MZ미래세대와 함께하는 자유와 안보지킴이’를 슬로건으로 더 큰 도약을 준비합니다.
창립 71주년 기념행사, 17개 시도지부별 주니어자유연맹 조직 강화, 자유민주시민교실 운영, 재미있고 유익한 유튜브 채널의 운영관리, 재정 자립을 위한 연맹 부지 개발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자유민주주의체제 수호와 안보 가치관 확립에 힘쓸 것입니다.
을사년 새해에는 모든 연맹 식구의 노력이 대한민국 국민에게 희망을 전하며, 연맹의 가치를 더욱 빛나게 할 것이라 믿습니다.
올 한 해도 연맹의 변화와 도전에 힘을 실어주시길 부탁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5년 1월 1일
한국자유총연맹 총재
강 석 호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