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행사명 : 고성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김성진)
0 일시 : 2025. 12. 5.(금) 14:00~
0 장소 : 고성군 유스호스텔
0 내용 : 자총 회원 30명 전체인원 300명
고성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김성진 회장님) 10일, 유스호스텔 컨벤션홀에서 자원봉사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고성군 자원봉사자 대회’를 개최 하였습니다ㅡ
이날 행사에 내빈들께서 피켓을 들어 오리며 ‘당신의 한걸음에서 시작한 온기의 바람, 고성이 바뀝니다’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한 해 동안 지역사회 발전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을 나누고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마련되었다 합니다. 올해 고성군은 경남 최초로 ‘자원봉사 전 부문 석권(그랜드슬램)’을 달성해 ‘자원봉사 1번지’ 위상을 확고히 했으며 .주요 수상 내용으로는 2년 연속 경상남도 자원봉사센터 평가 최우수센터 선정, ‘세상을 바꾸는 시간 V’ 경남대회 대상과 도지사 표창장 고성군의 단체중 유일하게 한국자유총연맹 고성군지회 김성진 회장님께서 수상 하였습니다. 또한 경남도지사 경남 자원봉사 명문가상으로는 정옥연 고문님, 고성군수상으로는 영오면 권선희부회장님, 국회의원 거류면 김량경 부회장님, 고성군의회의장상 김향자 군회장님께서 수상하셨습니다.
자총 가족들의 빛나는 업적들로 그 빛을 발하였습니다.
김성진 회장님께서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 사랑을 실천해 온 자원봉사들이 있어, 따뜻한 2025년을 보낼 수 있었다”라며 “오늘 자원봉사자 대회를 통해 자원봉사의 의미와 가치를 되새기고, 앞으로 자원봉사를 통해 아름다운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 함께 노력하자”라고 말했습니다.
고성군 관계자는 “고성군의 자원봉사 성과는 무엇보다도 한 분 한 분의 참여와 실천의 결과”라며, “늘 따뜻한 마음으로 봉사를 이어가는 자원봉사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번에 수상하신 모든분께 큰 박수를 보냅니다.
늘 자총은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