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부

제15대 김성덕 회장 연임에 즈음한 「자유민주주의 · 안보지킴이 다짐대회」 개최

  • 2025-12-01 12:04:17
  • 이재석
  • 조회수 : 1576
  • 추천수 : 1

서울시지부 김성덕 회장이 제14대 회장임기를 마치고 제15대 회장으로 연임하게 되어 2025 자유수호사업을 평가하고 유공회원 및 지회에 대해 시상을 실시하는 자유민주주의 · 안보  지킴이 다짐대회에서 취임 행사를 가졌다.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자유센터의 크레스트72 글래스홀'에서 지난 1128() 16:00부터 실시된 행사에는 한국자유총연맹 강석호 총재와 김성옥 수석부총재, 박남팔 부총재, 전민식(인도네시아지부) · 이정태(인천지부) · 신경택(경기지부) · 김진현(충북지부)회장 그리고 김기동(전 부산지검장)변호사 등을 비롯한 많은 내빈과 서울시지부 산하 핵심간부 30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행사는 테너 송동현(마포청년회장)이 가곡을 부르는 식전 공연으로 시작되어 식순에 따라 1부 연임식, 2부 유공자 포상, 3부 축하연으로 진행되었으며 강석호 총재로부터 임명장을 수여받고 연맹기를 전달받은 김성덕 회장은 연임사에서 중책을 양어깨에 또 다시 짊어지는 무거운 마음과 여러분의 열렬한 성원과 협조의 든든한 마음이 함께 겹쳐 복잡한 심경으로 다가온다.”고 말하며 거대하고 대단한 목표를 연임 일성으로 내세우기 보다는 여러분께서 이룩하여 오신 업적과 전통을 바탕으로 지난 3년보다 더 열심히 대내외적인 활동은 물론 조직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감회를 말하였다.

 


이어 강석호 총재는 격려사에서 지난 3년간 김성덕 회장과 서울시지부 회원 여러분이 보여준 자유민주주의와 안보 지킴이 활동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전국 조직을 대표하여 더욱 정진하여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하면서 김성덕 회장께서 약속하신 임기내 서울시지부 청사 마련이 꼭 이루어지길 본부에서도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하였다.


전민식 인도네시아지부 회장과 이동준 배우 겸 가수의 축사와 서울시의회 일정상 참석하지 못한 오세훈 서울시장과 최호정 서울시의장의 축하 동영상 상영에 이어 지부와 지회 사무처() 직원들이 준비한 꽃다발과 각 처의 감사패 및 기념품 전달이 이어졌다.


 



감사패는 전성수 서초구청장과 유승열 압구정S&B안과 대표원장 그리고 서울시지부 각구지회장들을 대표하여 김왕규 지회장협의회장이 각각 전달하였으며, 서울시지부 부회장들이 준비한 순금 연맹뺏지를 비롯하여 지회장들과 위원장협의회, 여성회, 청년회에서 준비한 기념품이 전달되었다.


1부 행사 마지막 순서로 회장 연임을 계기로 자유민주주의· 안보 지킴이로서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헌법 가치를 계승·발전시키고 분단 한반도의 평화통일을 이룩하는 시대적, 역사적 사명을 기필코 완수할 것을 다짐하는 4개항의 다짐문을 최재숙 여성회장과 권현택 청년회장이 낭독하고 참석자 모두 큰 박수로 채택하였다.

 








2부 유공자 포상에서는 김미헌 자문위원과 이현진 노원지회장이 통일부장관상을 수상하였고, 함종환 중랑구지회 부회장을 비롯한 60명이 총재표창, 김학승 서울시지부 부회장을 비롯한 40명이 시장표창, 김영호 강동구지회 운영위원을 비롯한 78명이 시지부 회장표창을 수상하였으며, 자유평화상 자유장 정공석 노원부회장(금장) / 김남수 은평위원장협의회장(은장) / 이용화 구로위원장협의회장(동장), 평화장 배영호 강북고문(금장) / 김의식 강서가양2동위원장(은장) / 김공금 도봉쌍문1동여성회장(동장), 봉사장 박향자 강남수서동여성회장(금장) / 박영신 금천여성회장(은장) / 조원근 마포운영위원(동장)이 각각 수상하였다.




또한, 우수지회 시상에서는 최우수지회 중랑구 / 우수지회 강남구, 노원구 / 장려지회 은평구, 강동구, 강서구지회가 각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참석 내빈과 김성덕 회장의 떡케잌 절단으로 시작된 3부 축하연은 하필승준의 진행으로 박남정 가수와 이영만 수석부회장, 최유나 · 백봉연 가수 등의 노래와 함께 행운상품 추첨 등이 이어지며 즐거운 만찬 시간이 되었다.




보도:

http://www.imag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215


PC버전으로 보기

[한국자유총연맹] (우 04605)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72 | 사업자등록번호 : 203-82-31506 | 대표자명 : 강석호 | 전화번호 : 02-2238-1037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희혁 | Copyright(c) 2023. KF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