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보도

[5월9일] 한국자유총연맹 부산시지부, 어르신 무료급식봉사


한국자유총연맹부산시지부(회장 신한춘)는 지난 7일 부산 부산진구 초읍동에 위치한 부산자유회관 야외광장에서 5월 가정의달 어르신 무료 급식과 성품 전달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한국자유총연맹 부산시지부 위원장협의회와 청년협의회, 여성협의회, 청년자문위, 여성자문위, 시지부직원 및 사구국장회 6개 조직에서 준비한 성금으로 컵라면 300여 박스를 준비해 어르신에게 도시락과 함께 컵라면을 성품으로 전달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전국청년협의회 회장 및 임원진 등이 참석해 봉사 활동을 하는 등 뜻 깊은 행사가 되었으며, 급식 봉사 활동 전에는 시지부 윤방원 사무처장 등 모든 단위 조직 회장 및 조직 간부들이 어르신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어버이날 노래’합창과 함께 절을 하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어르신 무료급식 봉사 활동은 1998년부터 현재까지 26년째 하고 있다. 매주 화요일 부산자유회관 야외광장에서 지역 어르신에게 점심을 대접하고 있으며, 코로나 19 이후 도시락을 준비해서 드리고 있다. 특히 매년 5월은 어버이날을 전후해서 성품 전달식을 함께 하고 있다.


<기사출처 https://mobile.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4050909215375895>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관리자

한국자유총연맹 홈페이지 관리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