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성명서

한국자유총연맹-산림청 업무협약 체결

한반도 자연생태계의 공동 보호 및 복원이 필요하다는 인식 공유

한국자유총연맹-산림청 업무협약 체결

한반도 자연생태계의 공동 보호 및 복원이 필요하다는 인식 공유

 

한국자유총연맹(총재 박종환, 이하 자총)47() 오후 2, 서울시 중구 남산에 위치한 자유센터 회의실에서 산림청(청장 최병암)과 한반도 자연생태계의 공동 보호 및 복원이 필요하다는 인식을 공유하고, 국리민복 가치를 바탕으로 한반도 평화정착 실천을 위해 한반도 숲 가꾸기국민 캠페인을 추진코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식에는 자총 박종환 총재, 최역 사무총장과 산림청 최병암 청장, 이미라 산림산업정책국장 등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자총과 산림청은 업무협약을 통해 한반도 숲 가꾸기국민 캠페인 공동 추진 평화의 나무 심기·숲 조성 등을 통한 평화 활동 탄소 중립과 평화의 숲 국민 인식 확산을 위한 홍보 활동 남북산림협력 증진을 위한 협약당사자 기관 특성에 맞는 협력사업 발굴 및 상호 발전·우호 증진 등을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자총 박종환 총재는 인사말을 통해 오늘의 협약은 한반도 숲 가꾸기라는 공통된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중요하다, “오늘의 협약을 계기로 산림청과 함께 한반도 숲 가꾸기사업 등 많은 일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은 UN에서 특별협의지위를 획득한 NGO 국민운동단체로서 국민 행복과 국가 발전을 위한 국리민복 가치관 정립 및 확산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관리자

한국자유총연맹 홈페이지 관리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