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보도

[서초구지회] 한국자유총연맹 서초구지회 남현종 회장, 산타원정대 후원 행사 개최


한국자유총연맹 서초구지회 남현종 회장은 연말과 성탄절을 앞두고 지역사회 어린이들에게 ‘산타원정대 후원금 전달식’을 23일 진행했다.
    
이번 후원 행사는 한국자유총연맹 서초지회에서 진행한 나눔 행사로서 내곡동에 있는 다니엘 복지원 장애인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되었다. 또한 남현종 회장이 서초구에서 세무 과장으로 재직시부터 ‘성탄절 나눔봉사’를 해온 바 있다.
    
남현종 서초구지회장이 “다니엘 복지원은 1957년에 설립된 복지단체로서 그 유서가 깊고, 국가를 위해 장애우들의 인격을 존중하는 봉사단체로서 인정받고 있는 곳이다. 국리민복을 실천하는 자유총연맹의 가치이념과도 일맥 상통하는 다니엘 복지원에 후원을 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남현종 서초지회장은 “저소득층 어린이들이 더욱 밝은 모습으로 자라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후원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곳곳에서 소외되고 외면받는 학생들의 목소리를 듣고 실질적으로 돕는 자유총연맹이 되도록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남현종 서초구지회장은 "여성으로서 평생 세무직 공무원으로 일해온 만큼, 한국자유총연맹 회원들에게 ‘소상공인을 위한 세무 교육’을 통해 국세정의와 납세의무를 홍보하고, 금융 관리 교육을 통해 한국자유총연맹이 추구하는 국리민복의 시대정의를 실현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출처: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aver?volumeNo=33000044&memberNo=189215

서울교육방송(21.12.23)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관리자

한국자유총연맹 홈페이지 관리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