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보도

인천지부 청년협의회 제 13~14대·15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인천지부(회장 이정희) 청년협의회 제13~14대 김준수 이임회장과 제 15대 김택선 신임회장의 이·취임식이 인천자유회관 강당에서 27() 오후 3시에 개최되었다.

 

이 날 이·취임식은 이정희 인천지부 회장, 박남춘 국회의원, 백동현 옹진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연맹 조직 간부 및 회원 등 총 200여명이 참석하여 이임회장의 공로를 치하하고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취임한 김택선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함은 물론 통일선봉대의 리더조직으로서 청년협의회를 위해 어느단체보다 앞서가는 청년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청년회의 주력사업으로 활동하고 있는 지구촌재난구조단사업을 확대하여 인천지역사회의 모범조직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지혜를 모으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정희 시지부 회장은 치사를 통해  자유와 평화를 수호하는 안보의 파수꾼으로서 자유지킴이 역할을 충실히 해온 회원들을 격려하고 청년회가 중심이 되어 오늘 취임하는 김택선 회장을 주축으로 참다운 봉사에 앞장서줄것"을 당부하였다.

 

15대 김택선 신임회장은 한국자유총연맹 인천시 청년협의회 조직부장을 역임했고 현재는 옹진군지회 청년회장과 (주)휴먼월드 이사를 맡으며 연맹과 인천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해 온 인물이다.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관리자

한국자유총연맹 홈페이지 관리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