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보도

[대구광역시지부] 대구시지부「여성협의회 불우이웃돕기 성금마련 바자회」개최

대구시지부여성협의회 불우이웃돕기 성금마련 바자회

0= - 1022, 낙동강승전기념관 -


한국자유총연맹 대구시지부(회장 이석열, 이하 자총) 여성협의회는 1022일 낙동강승전기념관에서 불우이웃돕기 성금마련 자선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자선바자회는 식재료 물품과 음식을 판매한 수익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과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했다. 식재료 판매품목으로는 햅쌀을 포함한 미곡류와 편강, 구운김, 홍삼젤리, 맛간장, 젓갈류, 견과류 등을 시세보다 저렴하게 판매했고, 당일 방문한 손님과 앞산을 찾은 관광객을 대상으로 소고기국밥, 납작만두, 무침회, 순대, 부추전과 어묵국 등을 회원들이 정성껏 조리해서 판매했다.

구순천 여성협의회장은 이번 자선바자회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하는 만큼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뿐만 아니라 바자회를 찾은 손님들도 역시 이웃이라는 생각에 가격을 저렴하게 책정해서 혜택을 함께 공유하고, 도움을 주는 이도 받는 이도 모두가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기획단계부터 많은 고민했다, “앞으로의 봉사활동은 직간접적으로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이 너나 구분 없이 다함께 행복한 일이라는 것을 깨닫는 작은 계기가 되길 희망 한다고 말했다.

또한, 자총 대구광역시지부는 지난 8월 여성협의회 해외봉사와 10월 태풍미탁 수해복구지원과 청년협의회 해외봉사활동에 이어 이번 자선바자회 활동까지, 국내는 물론 국제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같이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관리자

한국자유총연맹 홈페이지 관리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