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보도

한국자유총연맹-대한한궁협회 업무협약 체결 및 단체회원 가입

자총 황규철 기획본부장, 이상훈 감사실장, 윤두현 홍보처장, 박노현 비서실장, 김인성 연구원장, 김평환 사무총장, 최역 조직본부장, 박종환 총재,
대한한궁협회 신봉열 수석부회장, 허광 회장, 자총 변봉우 행정본부장,  대한한궁협회 박희영 총무국장, 윤우양 대외협력교육이사, 장동승 상임부회장,

정희종 사무총장, 정기호 사무국장 (왼쪽에서부터)

 

 

한국자유총연맹-대한한궁협회 업무협약 체결

-16일 오전 11시 자총 회의실에서...“국민 행복과 국가 발전에 도움 되는 사회공헌 협력-

 

한국자유총연맹(총재 박종환, 이하 자총)은 4월 16일(화) 오전 11시, 자총 회의실에서 국민 행복과 국가 발전에 도움 되는 사회공헌 협력을 목적으로 대한한궁협회(회장 허광, 이하 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식에는 자총 박종환 총재와 협회 허광 회장, 신봉열 수석부회장님, 장동승 상임부회장님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에서는 자총과 협회가 양 기관의 역할을 증진하고 사회적 공헌 활동에 더욱 나서기 위해 ▲자유민주주의 핵심가치 실현 ▲‘국리민복’을 바탕으로 한 가치관 정립 운동 전개 ▲‘한궁체(體)인(仁)지(智)운동’을 위한 국민운동 전개▲그 외 본 협약의 목적 달성에 필요한 활동의 협력을 약정했다.

자총 박종환 총재는 인사말을 통해 “자총과 협회가 상호협력하여 서로의 역할과 역량을 모은다면 국민의 건강, 행복한 가정, 사회의 평화 등 더 많은 사회적 공헌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오늘 협약을 통해 양 단체가 국민을 더욱 행복하게 하고, 소외계층을 보듬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은 ‘어머니 포순이 봉사단’ 활동과 ‘어르신 집수리 봉사’ 등 자원봉사 활동을 펼쳐 우리 사회 소외된 계층에 정기적으로 도움을 주고자 손을 내밀고 있다. 또한, ‘지구촌재난구조단’ 활동을 병행하여 홍수와 폭설 등 재난이 발생한 국내 지역은 물론, 멀리 캄보디아, 라오스, 필리핀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해외까지 찾아가 고통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사랑을 전달하는 봉사 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관리자

한국자유총연맹 홈페이지 관리자 입니다.